전남CBS, 2025년 공로 인사 5명에 감사패 수여

전남CBS, 2025년 공로 인사 5명에 감사패 수여

감사패 수상자들. 왼쪽부터 송경식 회계사, 박양훈 대표, 조충남 대표, 박찬일 목사, 최광선 목사. 전남CBS 감사패 수상자들. 왼쪽부터 송경식 회계사, 박양훈 대표, 조충남 대표, 박찬일 목사, 최광선 목사. 전남CBS 전남CBS가 올해 공로 인사 5명에 대해 소강석 CBS 재단이사장과 나이영 CBS 사장 공동명의의 감사패를 수여했다.

전남CBS는 30일 사옥 8층 빛과 소금홀에서 감사패 수여식을 하고 공로를 치하했다.

감사패 수상자는 여수 동광교회 박찬일 담임목사, 순천 덕신교회 최광선 담임목사, 송경식 회계사(전남CBS 시청자위원), 박양훈 (주)아쿠아텍 대표(순천북부교회 장로·전남CBS 시청자위원), 전남CBS합창단 이대호 단장(순천제일교회 장로)이다.

박찬일 목사는 전남CBS 사옥 이전 헌금 지원 과정에서 지역 목회자들의 적극적인 협력과 연합을 이끌어냈다.

최광선 목사는 지역 교계는 물론 일반 시민들을 대상으로 기후위기 극복을 위한 에코포럼을 주도했다.

송경식 회계사는 CBS 경영개선과 안정화에 기여했다.

박양훈 대표는 오피니언 리더들에게 선교방송의 사명을 확산시키는 데 주력했다.

이대호 단장은 어려움을 겪는 지역 교회와 성도들의 영적 회복을 위해 '찾아가는 연주회'를 진행하는 등의 공로다.

조충남 전남CBS 대표는 "감사패 수상자들이 CBS의 공익적 가치 확산과 대외적 이미지 제고에 크게 이바지했다"고 밝혔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전남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