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 8월 31일까지 '전남이라 전부 인생샷' 공모전 개최

전남도, 8월 31일까지 '전남이라 전부 인생샷' 공모전 개최

전라남도 제공 전라남도 제공 전라남도는 여행 인플루언서 채널 '여행에 미치다'와 협업해 전남여행 포토 챌린지 '전남이라 전부 인생샷' 공모전을 개최한다.
 
147만 구독자를 보유한 국내 최대 여행 커뮤니티 '여행에 미치다' 채널을 기반으로 공모전을 열어 SNS를 즐기는 20~30대 엠지(MZ)세대, 국내 여행 인플루언서 사진작가 등을 대상으로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또 2024년부터 2025년까지 전남을 여행하며 촬영한 사진이나 제시한 지정 자세로 촬영한 사진을 출품할 수 있으며 선정된 고품질 사진 콘텐츠는 전남도 관광 홍보 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공정한 심사를 위해 별도 심사 배점표와 심사위원을 구성하고 참가자의 개인정보를 배제해 1차, 2차에 거쳐 심사, 수상작을 선정할 계획이다.
 
1등에게는 무선이어폰, 2등은 2025 남도국제미식산업박람회 입장권과 목포 숙박권, 3등 즉석 사진기, 4등 커피전문점 e카드 등을 시상할 예정이다.
 
오미경 전남도 관광과장은 "이번 전남여행 포토 챌린지 이벤트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전남을 찾는 관광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제공하고, 풍부한 사진 콘텐츠를 확보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많은 관광객이 참여해 전남의 매력이 널리 알려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전남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