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농협, 지역 최초 '고객만족 혁신리더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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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천농협, 지역 최초 '고객만족 혁신리더상' 수상

순천농협이 지역 최초로 '2018 한국의 경영대상'에서 주는 '한국의 고객만족 혁신리더상'을 받았다(사진=순천농협)

순천농협이 지역 최초로 '2018 한국의 경영대상'에서 주는 '한국의 고객만족 혁신리더상'을 받았다(사진=순천농협)
전남 순천농협이 '2018 한국의 경영대상’에서 지역 최초로 '한국의 고객만족(CS)혁신리더상'을 받았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한국의 경영대상'은 대내외적으로 신뢰와 존경을 받는 이미지를 구축한 기업에게 주는 상이다.

순천농협은 지난 2016년부터 '고객행복경영운동'을 선포, 고객의 만족도를 위해 다양한 경영혁신운동을 펼친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강성채 조합장은 "그 동안의 노력이 권위 있는 기관의 객관적인 평가로 인정받아 매우 뜻 깊다"며 "전국의 모든 협동조합에 모범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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